본문 바로가기

공연, 음악 관련

서종원 배우의 출연 작품 등 프로필 (더블캐스팅 레미제라블 The Confrontation, 킹키부츠 Land Of Lola)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최근 tvN 더블캐스팅에 출연하여 주목을 받고 있는 배우인 서종원 배우를 소개하겠습니다.

지난 tvN 더블캐스팅 3화에서 뮤지컬 레미제라블의 유명한 넘버인 The Confrontation에서 장발장을 정말 잘 소화해서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저 또한 그 무대를 보고 정말 큰 감명을 받아 서종원 배우의 출연 작품 등을 살펴보며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자기 PR 30초 영상으로 소개해보려 합니다. 서종원이라는 자신의 이름으로 다음과 같이 삼행시를 지어 자신을 소개하였습니다.

 

(음율과 안무를 넣어 자신을 소개한다.) 글픈 날들이여 이제는 안녕. 원이가 나타났다 모두들 안녕. 래 이런 성격 아닌데..

 

이렇게 살짝 부끄러워하면서 유쾌하게 자신을 소개하는 서종원 배우는 1994년생으로 올해 한국 나이로 27세라고 합니다. 사실 The Confrontation에서 장발장을 중후하게 훌륭히 소화해서 나이를 들었을 땐 조금 놀라기도 했지만 더블캐스팅 출연진들 중에서 굉장히 젊은편에 속하는 배우입니다. 자신의 장점을 힘이 좋은 것임을 보여주는 모습에서 젊은 패기를 느끼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홈페이지에 배우들의 이력이 있습니다. 서종원 배우출연 작품에는 2020 <웃는 남자>, 2019 <벤허>가 있습니다. 저도 작년 10월에 벤허를 보러 갔다 왔었습니다. 그때 봤던 앙상블 배우분들 중 서종원 배우가 있었다고 하니 굉장히 신기하기도 하고 반가운 마음이 들었습니다. 그때의 기억이 많진 않지만 분명 잘하는 배우들 중 하나였을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tvN 더블캐스팅 2화에선 서종원 배우를 소개하며 웃는 남자에 출연했던 서종원 배우의 모습도 짧게나마 보여줬었습니다. 웃는 남자에선 반남 반녀 역할을 소화했다고 합니다. 웃는 남자는 영화관에서만 보고 실제로는 못봐서 아쉬웠던 작품입니다. 장발장이란 진지한 역할뿐 아니라 재미있는 역할도 소화할 수 있는 연기가 가능하여 캐릭터 스펙트럼이 넓은 배우라고 느껴졌습니다.

 

실제로 본선에 진출 여부를 결정짓는 무대 더블캐스팅 2화에선 뮤지컬 <킹키부츠>의 Land Of Lola라는 여장 남자 롤라가 당당한 매력을 뽐내는 넘버를 소화하는 서종원 배우의 모습이 나왔습니다. 이런 여장 남자 롤라를 연기하는 모습을 보다가 더블캐스팅 3화에서 장발장으로 분하여 뮤지컬 레미제라블 넘버 The Confrontation을 소화하는 모습을 보니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배우임을 알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는 서종원 배우를 응원하는 맘을 담아 포스팅을 마무리하고자 합니다. 또 유익한 포스팅으로 찾아오겠습니다.